일상/주

고급 인테리어 트렌드 :: 천연 세라믹 상판

Munthm 2017. 12. 7. 11:38
반응형
우선 국내에 가장 먼저 들어왔던 브랜드, 네오리스를 소개합니다.
세 명의 쉐프가 천연세라믹 위에서 도마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상판 위에서 모든 요리를 진행합니다.
심지어는 토치를 이용해 불 붙이는 작업까지 하는데요,

이것들이 가능한 이유는.
천연세라믹은 대리석에 비해 월등히 높은 퍼포먼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
스크래치가 거의 가지 않고, 오염이 되지 않고, 훨씬 튼튼하기 때문에 위에서 불을 붙이든 뭐를 하든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죠..

국내에 네오리스 이외에 이제 많은 브랜드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린바 있는 인더스트리얼 감성의 독일 명품 브랜드 포세린그레스 (Porcelaingres)의 Great 라인과
RAK 의 한국지사 RAK Korea 의 Mega Slabs 라인이 대표적인 브랜드들이죠.




특히 오늘은 벽용 6mm, 바닥용 10.5mm, 상판용 14.5mm 등의 3가지 라인으로 나오는 RAK 의 Mega Slabs 라인을 좀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카운터 탑 용으로 나오는 14.5mm 

크기가 무려 1350*3050 이니 엄청 거대하죠?




모듈 자체가 굉장히 대형이다 보니 시원시원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있겠지만,


네오리스와 함께 소개해드렸던 것처럼 카운터 탑 (주방 상판) 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오염이 없고 강도가 강하여 인조대리석/대리석의 퍼포먼스와는 비교 자체가 불가능하고, 

또,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건축자재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다는 장점도 있고요!


https://www.rakceramics.com/asia/en/

http://fncseoil.co.kr/


더욱 많은 정보는 RAK의 본사 홈페이지와 RAK Korea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