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출장/2019

Sep 22-26, (1) 이탈리아 출장 및 여행 출발

Munthm 2022. 11. 2. 11:52
반응형

오전 비행기로 로마로 향하는 스케쥴 

 

허니버터칩을 하나 사서 들어갔는데 기내에서 엄청 빵빵해져있네요 ㅋㅋ

유럽에서 가장 킹 받는 순간. 캐리어 끌기 너무 힘든

로마에서 하루 자고 바로 출장 지역인 볼로냐로 이동해야 하는 스케쥴 이었는데 

읭? 피곤해서 자버림 ㅋㅋ

호텔 조식을 먹으며..

로마는 정말 점만 찍고 가는 군요 

로마에서 볼로냐로 기차로 이동합니다. 

볼로냐에서 하루만 일을 보고 바로 피렌체로 갈 예정인데, 

알파로메오를 한 번 타보고 싶어서 렌트를 해봤습니다!! 

호불호 갈릴 디자인. 근데 이뻐요 

열심히 일하는 중 

우리가 하는 브랜드

잘 꾸며놨네요.

탁구 코트 컨셉.

저는 요새 테니스에 푹 빠져있는데 테니스 치고 싶군요 

비싼 야외용 샤워기 

점점 더 세라믹의 사용 범위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이건 2019년 사진인데, 2022년 현재 세라믹 세면대 기성 제품들이 많이 나올 정도죠?

고급 호텔들이나 백화점 명품관에서 대리석으로 만들어놓은 세면대보다 훨씬 멋있고 (제가 타일을 해서가 아니고, 대리석에서 불가능한 디자인들이 타일로는 가능하고) 유지보수에도 훨씬 좋아서 물 때나 오염이 안되서 이런 타일 세면대 해놓으면 너무 이쁘겠죠?

페어의 뒷모습. 엄청난 양의 파렛트들이 모여있습니다.

멋진 쇼를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