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출장/2020

Jan 29-Feb 7, (13) 빅슬랩 타일 박판 세라믹의 향연

Munthm 2022. 12. 24. 08:27
반응형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빅슬랩 타일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베트남에서도 빅슬랩 타일을 생산하는 공장들이 2~3군데 늘어난다고 하니 정말 빠른 속도죠 

저에게도 항상 이런 커버링스에 대한 계획과 개념이 있었다고 한들..

실제로 사례를 남기지 않았다면, 실제로 유통망을 갖추지 않았다면 그건 핑계일 뿐입니다.

그저 늦었지만 부지런히 따라가고,

실제로 갖고 있는 차별점을 실행으로 옮겨서 차별화를 시켜야 제 족적을 남길 수 있겠죠 

열심히 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저녁은 역시나 마트에서 장봐서 고기 구워먹기 

이렇게 사도 얼마!

이런 컨텐츠로 출장 유튜브를 해볼까? 했었는데

어쨌든 유튜브를 하고 있긴합니다 ㅋㅋ

고기와 함께 또 파스타를 준비 중입니다 ㅋㅋ

와인도 한 잔씩 마시고 

손님들과 이렇게 오면 이때는 몰랐는데

가끔씩 이 때가 그립고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

다음 번에도 꼭 이렇게 가봐야 겠습니다.

호텔방에서 있으면 사실 외식만 하고 그러다보니 이런 추억 만들기는 어렵잖아요

접시가 깨져서 이케아에서 비슷한 접시라도 사다주려다가

그냥 30유로 (?) 정도 물어줬습니다. 

멋진 디자인 

변기를 제외한 하얀 도기를 없애는게 저의 2023년 목표

이런 테이블 같이 만들 가구 회사도 구합니다. 

이런것도요 ㅠㅠ

만들고 싶은 것은 많으나 그것은 결국 다 돈이었더랬다.. 

 

그리고 메리크리스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