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출장/2020

Jan 29-Feb 7, (15) 스페인 출장 귀국, KLM 암스테르담 경유, 유럽 스카이팀 출장

Munthm 2022. 12. 27. 08:01
반응형

출장을 마치고 페어, 쇼핑으로 두둑해진 가방을 챙겨 공항으로 갑니다.

저는 항상 출장 또는 호텔 투숙한 곳에서 펜을 챙기곤 하는데요 ㅋㅋ

혹시라도 같은 펜을 발견하면 뭔가 동질감을 느끼지 않을까요??

역시나 햄의 민족답게 햄을 엄청 팔고 있습니다. 

중간 기착지 (경유지) 암스테르담 공항에서는 이렇게 치즈를 엄청 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ㅋㅋ

ROKA 대한민국 육군 

역시 하이네켄의 나라 

맛있었던 환타 포도 

어느덧 서울에 도착..!

이때 무슨 운명이었는지..

저는 10일간 출장을 갔다 귀국했는데 와이프도 바로 비행을 가느라고 거의 2주 이상을 못 본..

다음 편에 또 나오겠지만 운명이 또 ㅠㅠ 

아무튼 이번 쇼핑에서 사온 구두 개시 

당시 집 근처 살던 친구와 오랜만에 영양센터에서 밥을 먹습니다. 

둘이서 가면 백숙1, 통닭1 이 맞죠?

그리고 위닝방에서 먹는 야채타임 ㅋㅋ 

반응형